이탈리아에서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아프리카 축구 선수 3명

이탈리아에서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아프리카 축구 선수 3명

이탈리아에서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아프리카 축구 선수 3명

Blog Article

이러한 목록은 항상 작성하기 어렵지만, 신중한 조사 끝에 결과를 도출했습니다. 우리는 축구, 특히 이탈리아 축구 선수권 대회에서 더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세 명의 선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.

이 목록에는 골든볼 수상자를 포함하여 잘 알려진 선수들이 포함되어 있지만 여기에서 논쟁의 중심이 될 것이지만 끝까지 읽어 보시기를 적극 권장합니다!

또한 흥미로운 정보와 베팅 기회로 가득한 회사 웹 사이트 mightytips에서 요금에 대한 최신 정보 만 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.
게르비뉴


  • 포지션: 스트라이커

  • 이탈리아에서 활약한 클럽: 로마와 파르마

  • 개인 수상 경력: 코파 이탈리아 득점왕(2013-14)


영국에서 이탈리아로 건너온 제르비뉴는 곧 이탈리아 '세리에 A' 챔피언십의 주요 아프리카 선수 중 한 명으로 꼽혔습니다.

로마에서 뛰던 그는 릴에서 자신을 지도했던 루디 가르시아 코치를 만나 로마의 가장 중요한 선수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. 릴에서 활약하는 동안 프란체스코 토티와 함께 로마 공격 시스템의 핵심 선수로 활약했습니다. 그는 10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세리에 A에서 주장과 함께 윙맨 트로피를 공유하기도 했습니다.

로마에서 오랜 경력을 쌓은 후 제르비뉴는 파르마로 이적해 지금까지 활약하고 있습니다. 그는 골을 넣고 있지만, 초기 붐 이후에는 대체로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.

부인할 수 없는 실력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이탈리아에서 뛰면서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리지 못한 게르비뉴가 이 리스트에 올랐습니다.
아베디 펠레

  • 포지션 포지션: 공격형 미드필더

  • 이탈리아에서 활약한 클럽: 토리노(1994-96)


아베디 아유로 태어난 이 공격형 미드필더는 뛰어난 능력과 브라질의 전설과 닮은 외모로 인해 펠레가 되었습니다.

선수 생활 막바지에 토리노에 입단했을 때 이미 유명한 선수였던 아베디 펠레는 올림피크 마르세유에서 UCL과 프랑스 챔피언십을 세 번이나 우승하며 전설적인 선수로 자리매김했습니다.

클럽 트로피 외에도 아프리카 올해의 선수로 세 번이나 후보에 올랐을 정도로 전설적인 선수였습니다.

30세에 가까운 나이에 토리노에 입단했을 때 이미 역사상 가장 위대한 아프리카 선수 중 한 명이었습니다.

1994년, 펠레는 10년 전과 마찬가지로 다시 한 번 정상에 도전하고자 하는 토리노에 고용되었습니다. 가나 출신의 펠레는 리버 플레이트로 돌아가는 우루과이 출신의 엔조 프란체스콜리 대신 팀에 천재적인 재능을 더하기 위해 영입되었습니다.

아베디 펠레의 이탈리아에서의 첫 시즌은 개인적으로는 매우 훌륭했습니다. 그는 루지에로 리즈텔리, 안드레아 실렌치 등과 함께 토리노 팀을 구성하여 세리에 A에서 34경기 중 32경기에 출전하여 10골을 넣었는데, 그 중 절반은 강등된 팀에서 기록한 골이었습니다.

그해 토리노는 중위권에 머물렀지만 유벤투스와의 두 경기에서 모두 승리하는 쾌거를 이루었고, 거의 20년이 지난 오늘날까지 유벤투스는 라이벌을 상대로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.

이듬해 펠레는 17경기에 출전해 3골을 넣는 데 그쳤고, 팀의 세리에 B 강등을 막지 못해 결국 팀을 떠나 자신의 커리어 두 번째 클럽인 뮌헨 1860으로 이적했습니다.

펠레는 이탈리아에서 또 다른 큰 기만을 당했습니다. 그는 토리노에 최고의 영입으로 도착했지만 피에몬테의 비참한 종말을 피할 수 없었습니다.

조지 웨아

  • 포지션 포지션: 스트라이커

  • 이탈리아에서 활약한 클럽: AC 밀란(1995-2000)

  • 타이틀: 세리에 A 우승(1995-96, 1998-99)

  • 개인 수상 FIFA 세계 최우수 선수(1995), 골든볼(1995), 아프리카 올해의 선수(1995), BBC 올해의 선수(1995), 챔피언스 리그 득점왕(1994-95), FIFA 100에 등재.


역사상 가장 위대한 아프리카 선수 중 한 명인 라이베리아 출신의 공격수 조지는 AC 밀란에서 몇 차례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지만, 로쏘네리에서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었다는 것이 일반적인 평가입니다.

하지만 개인적으로는 프랑스 풋볼 매거진의 골든볼과 FIFA 세계 최고의 선수상을 수상한 유일한 선수였을 정도로 당시 조지는 축구계를 호령하고 있었습니다.

이 두 상은 이미 밀라노에서 최고의 시즌을 보내고 있던 1995년에 웨아에게 주어졌습니다.

웨아는 빠르고, 숙련되고, 강하고, 대담하고, 공중볼을 잘 마무리하는 전형적인 아프리카 출신 스트라이커였습니다. 서른 살의 나이에 밀라노에 입단한 라이베리아 출신의 웨아는 득점력은 뛰어나지 않았지만 동료들이 공간을 많이 만들고 수비를 불안정하게 만들어 득점을 올리는 데 탁월한 능력을 발휘했습니다.

그는 가장 좋아하는 상대였던 유벤투스를 상대로 득점에서도 두각을 나타냈습니다. 산 시로 스타디움에서 루드 굴릿을 대신해 부임한 첫해에는 로베르토 바조와 함께 팀을 이뤄 11골을 넣었습니다.

그 후 2년 동안 밀란은 카펠로 감독이 떠난 후 침체기를 겪었지만 웨아는 평균 골을 유지하며 베로나를 상대로 경기장 전체를 가로지르며 7명의 상대를 따돌리고 멋진 골을 넣었습니다.

웨아는 여전히 밀라노에서 한 시즌 반을 더 보냈고, 밀란 창단 100주년의 해에 스쿠데토를 획득한 뒤 2000년 1월 잉글랜드로 향했고, 밀라노 팀에서 147경기 58골을 기록하며 이탈리아에서의 선수 생활을 마감했습니다.

웨아 대신 여기에 넣을 수 있는 더 나쁜 이름도 있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. 하지만 골든볼을 수상한 유일한 아프리카 선수라는 점을 감안할 때, 그는 AC 밀란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했어야 했습니다.

그는 두 번의 스쿠데티를 수상했지만 그 중 어느 하나도 팀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는 아니었습니다. 그는 이미 서른 살이었지만 여전히 그에게 더 많은 것을 기대했습니다.

결론
이 목록을 작성하기 위한 우리의 주장에 따라 이탈리아 세리에 A에서 이 선수들의 경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? 이들 중 일부를 교체하시겠습니까? 이 선수들보다 더 나쁜 이름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, 이 기사는 가장 큰 실패에 관한 것이 아니라 실제보다 더 많은 것을 보여줄 수 있었던 선수들에 관한 것임을 기억하세요. 카지노사이트

Report this page